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SSG 닷컴 '제주항공권 2만원' 등 할인 프로모션

by 비기슈 2020. 7. 18.

SSG 닷컴이 오는 31일까지 자체 여행 서비스 전문관 '트립'을 통해 제주행 편도 항공권을 최저 2만원에 선보이는 국내 항공, 호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SSG 닷컴이 지난 6월 한 달간 트립 항공권 판매 데이터를 분석해 본 결과, 전체 예약, 판매 건수의 99%가 국내 노선에 대한 수요였고 실시간 호텔 예약 건수도 100% 국내 수요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SSG닷컴은 국내 여행, 숙박 수요를 반영하여 서울, 부산, 제주 호텔은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강릉, 속초, 평창 지역 호텔 숙박권을 최대 25%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하네요 ㅎㅎ

 

이 외에도 티웨이 항공 양양 신규 취향 기념 기획전, 김포-제주 편도 항공원 최저 2만원 등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도 대거 준비되어 있다고 밝혔습니다.

 

 

SSG 닷컴 관계자는 "트립을 통해 예약한 리조트나 펜션에 '쓱배송'으로 주문한 상품도 배송하는 특별 서비스를 추진해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할 방침"이라며 "본격 휴가 성수기 시즌을 맞이해 패키지, 입장권, 액티비티 등 상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여행 플랫폼 입지를 다질 계획" 이라고 말했습니다.

 

사진 출처, 오마이뉴스
사진출처, 연합뉴스
사진출처, 한국일보

이제 곧 휴가철인데 국내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분들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조금 더 알뜰하게 여행을 준비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댓글